슐룸베르거, CFO 승계 발표

2019-12-13 15:37 출처: Schlumberger Limited

휴스턴--(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3일 -- 사이먼 아야트(Simon Ayat)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SLB)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가 2020년 1월 22일부로 자리에서 물러난다고 회사 측이 10일 발표했다.

1982년 슐룸베르거에 입사한 아야트 CFO는 이후 2년간 회사 최고경영자(CEO)의 수석 전략 고문으로 남는다.

올리비에 르 푸치(Olivier Le Peuch) 슐룸베르거 CEO는 “회사와 이사회를 대표해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으며 지난 12년간 CFO로 회사에 크게 기여한 아야트에게 감사와 축하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그의 지원과 탁월한 조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야트 퇴임 후에는 스테판 비게(Stephane Biguet)가 수석부사장 겸 CFO 직을 승계한다. 슐룸베르거에 24년간 몸담아온 비게는 재무 및 운영, 헤드쿼터에서 여러 고위 직을 거쳤으며 최근까지 슐룸베르거 재무 부문 부사장을 역임했다.

르 푸치 CEO는 “비게는 회사 재무 분야에 전문성을 더했으며 경영진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왔다”며 “특히 자본 스튜어드십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가운데 새로운 성과 전략에 크게 기여했다”고 평했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Schlumberger)는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저류층 특성화, 시추, 생산, 처리 기술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120여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140여국적의 직원 약 10만5000명을 고용하고 있는 슐룸베르거는 탐사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범위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된 시추-송유관 솔루션을 통해 저류층 성과를 위한 탄화수소 수복을 최적화한다.

슐룸베르거는 파리, 휴스턴, 런던, 헤이그에 주요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2018년 수익은 328억2000만달러를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00056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