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네이버페이 결제 제휴… 전국 렌트카 추가 할인

2020-01-30 15:00 출처: 팀오투

전국 렌트카 업체 비교 및 예약 서비스 카모아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30일 -- 전국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 서비스가 네이버페이 결제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카모아로 렌트카를 예약하려는 고객 중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월 13일까지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카모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모아는 전국에서 1달 평균 약 1만건 이상의 렌트카 예약을 받고 있다. 그동안 결제 편의성 관련 고객과 업체 요청이 많았는데 네이버페이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단기 렌트카 또는 월 렌트카를 예약하는 고객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뿐만 아니라 아멕스카드, 카카오페이, 토스 등등 다양한 금융 사업자와 제휴도 준비 중이고 올해 상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카모아 앱이나 카모아 홈페이지에 방문한 뒤 원하는 지역과 날짜를 선택하고 차량을 결정한 뒤, 네이버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할인과 네이버페이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어 혜택이 크다(이벤트 기간: 1/30 ~ 2/13).

카모아는 전국 약 300개의 렌트카 회사가 입점한 모빌리티 O2O 플랫폼이다. ‘렌트카’ 검색 시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카모아 앱에서는 제주공항,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 전국 KTX와 SRT 인근에 있는 렌트카 업체를 비교 검색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며칠씩 차를 대여해주는 단기 렌트카와 한달 이상 차량을 대여해주는 월 렌트카가 주요 상품이다.

팀오투 개요

팀오투는 차량공유, 차량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O2O 전문 IT기업이다.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도모하는 것을 카모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있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되었으며, 2017년에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